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속초 여행 : 속초 숙소 추천 "비치홀릭" : )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속초 여행 : 속초 숙소 추천 "비치홀릭" : )

밤앤밤 2023. 7. 26. 21:29

 

임신 29주 5일차에 다녀 온 태교 여행!

태교 여행지를 어디로 정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았어요

해외로 훌-쩍 떠나고 싶었지만 배가 유독 크게 많이 나온 저는 힘들겠더라고요

그래서 국내로 정했고 바다가 보고싶었던 저는 속초로 결정 했답니다 : ) 

2박 3일의 일정이었는데 참 좋았어요♡

 

먼저 우리 부부가 묵었던 숙소를 추천 드리려고 해요 (광고X, 내돈내산)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속초에 있는 "비치 홀릭"이라는 곳이었는데 정말 깔끔하더군요!

심플하고 깔끔하고 완전히 취향저격이었던 호텔

(재방문 의사 ★★★★)

 

무엇보다 침대에서 바라보는 바다뷰가 정말 좋았어요

물 속으로 들어갈 수 없었던 저는 서핑하시는 분들 보며 대리만족 했답니다!

202호에 묵었던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다 풍경을 보곤 했답니다 : )

층수가 낮아서 주차 되어있는 차가 보이는게 약간의 흠이기는 했지만

이 점이 싫으신 분들은 층수 높은 룸으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 차이는 조금 난답니다 (메모메모)

 

그리고 이 숙소의 제일 큰 장점은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더더욱 큰 장점을 느끼실거라 믿어요

 

같은 건물 4층에는 이런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액자 같지 않나요 ><

 

또 5층으로 가시면 루프탑이!!!

 

이 공간은 5층에 있는 공간인데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숙소 1층에 무인 카페가 있는데 테이크 아웃 해서 신랑이랑 마시며 바다뷰 보기 정말 좋은 공간이었어요!

 

게다가 루프탑에서 보이는 속초아이 관람차

태교 여행에 한 몫했던 공간이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힐링)

 

관람차 탈 수 있는 장소도 숙소와 무척 가깝답니다!

 

비치 홀릭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 : )

속초 비치 홀릭 추천 추천!!!

 

https://naver.me/xmPJ1HQB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부부가 다녔던 속초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