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하남, 팔당 데이트 코스 추천! :)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하남, 팔당 데이트 코스 추천! :)

밤앤밤 2023. 3. 27. 15:29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만큼 나들이 많이 가시죠?

얼마 전 급으로 팔당에 다녀왔는데 멀지도 않고 맛집들도 모여있고 너무 괜찮더군요? ♡

잠깐의 데이트였지만 저희가 다녀 온 소소한 코스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

 

 

배고팠던 저희는 "몽촌토성"이라는 맛집으로 갔었어요!

 

 

가자마자 웨이팅을 해야했지만 사람들이 금방금방 빠지더라고요

회전율이 좋았어요 :)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자리 지정 받아 앉았는데 자리도 너무 좋았고

뭔가 저녁 시간대에 가기 딱 좋은 그런 음식점? ㅎㅎㅋㅋㅋ

 

몽촌토성 메뉴판

 

저희는 보리밥+칼국수+낙지덮밥+파전 4가지나 시켜 먹었지 뭡니까ㅎㅎㅋㅋㅋ

 

먼저,

 

 

보리밥의 구성!

 

뭔가 되게 간단해보이지만 맛은 있었어요 :)

제가 생각했던 보리밥 구성이 아니라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맛있으니 그걸로 된거죠 뭐 헤헤

양이 조금은 아주 조금은 적어서 더 시켜먹고싶었던.. 그런 보리밥?

 

그리고

 

 

칼국수! 시원한 국물맛에 호로록호로록 보리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파전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ㅋㅋㅋ

 

*낙지덮밥은 먹느라 못찍었지만.. 불향 맛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

 

몽촌토성 한 번 쯤은 가볼만한 곳 같아요!

 

몽촌토성 위치 링크해둘게요 (아래 참조) ↓

https://naver.me/Gz1F77T8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그 다음 코스로는 당연히 디저트겠죠?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지 않겠습니까 헤헤

 

 

이 곳은 파이 맛집

샹들리에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찍어봤어요

 

위치 링크 ↓

https://naver.me/GPrFgQZG

 

마담파이 팔당 셀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32 · 블로그리뷰 2,789

m.place.naver.com

 

여기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빵들이 다 맛있었어요..

 

 

선택 잘 못하는 1인인데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ㅎㅎㅋㅋㅋ

 

 

안에 들어있던 크림들이 너무 고소했고

치즈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다 맛있어서 우열을 가릴수가 없었네요ㅋㅋㅋ

 

팔당, 하남 근처 데이트 하고싶으신 분들

저희가 갔던 코스로 한 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