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내돈내먹) 여의도 카페 추천, 커피 맛집 "에슬로우"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내돈내먹) 여의도 카페 추천, 커피 맛집 "에슬로우"

밤앤밤 2023. 5. 30. 15:31

날씨가 좋아서 친구랑 급 약속 잡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싶고 무엇보다 다리가 아프더라고요 : ) ㅋㅋ

그래서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가자 했는데 제 눈 앞에 에슬로우가! 

예전에 다른 지점 가서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바로 고고♬

 

I ♡ FRUIT 

일단! 에슬로우는 과일 주스가 많아서 좋았어요 헷

 

이건 청포도+케일의 조합인 주스

당 떨어져서 마카롱이랑 쿠키도 겟! (쿠키는 배고파서 흡입하는 바람에 사진을 못찍었... 네요ㅋㅋㅋ)

그리고 사실 에슬로우가 좋았던 점이 TMI긴 하지만 전 임산부거든요.. ㅎㅎㅋㅋ

그래서 카페가면 사실 종류가 많이 없는데 여긴 건강 주스도 많고 레알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친구도 저 따라서 같이 호로록 히히

 

 

사실 저는 이게 좋았어요ㅋㅋㅋㅋㅋ :D

아줌마인 저는 이런게 좋아요 서비스ㅋㅋㅋㅋㅋ♡

토스토도 구워 먹을 수 있게 준비해두었더라고요! 

JMT!

 

 

다음 번에는 더치 커피로 마셔볼래요 

여기 더치 커피도 판매하거든요! 

꼭 드셔 보세요 추천드려요

저는 엄마 아빠 선물 드리려고 구매했답니당 히히

 

여의도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 

요기 가세요!!!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도 넓고 

서비스도 좋아요 : ) 

 

정확한 위치는 ▽

https://naver.me/x7rKg0TY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