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압구정 맛집 한우 오마카세 "우감만족"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압구정 맛집 한우 오마카세 "우감만족"

밤앤밤 2023. 5. 3. 23:11

생일 기념으로 신랑과 함께 찾아 간 "우감만족"

한우 오마카세는 처음이었던지라 엄청 기대감을 안고 찾아간 곳!

 

기본 세팅도 정갈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

그리고 샐러드, 기본 반찬들이 정말 맛있더군요!

원래 국밥집 가서 김치 먹어보면 이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잖아요?

여기가 딱 그랬어요!
반찬이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 기대감이 히히 :D

 

먼저, 입맛 돌게 만들어 준 에피타이저!

트러플 오일이 뿌려져 있었는데 맛있더군요 (엄지 척!!!)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한 고기들 :)

직접 구워주시는데

각자 입맛에 맞게 구워주셔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임산부라 더 익혀 달라고 했었거든요

섬세하게 잘 구워주셨어요!

 

 

이건 차돌 :)

 

먹느라 고기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너무 아쉬워요T.T

 

그리고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이것!

 

 

고기를 먹은 후 뜨끈한 국과 영양밥을 먹으니 더 든든한 포만감이 오래가고

진짜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해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마무리는 후식 디저트!

새콤하게 마무리

 

지금 이렇게 포스팅 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ㅋㅋㅋㅎㅎ

 

우감만족 위치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

 

https://naver.me/FOm8Rwwe

 

우감만족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3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여긴 한 번 가고 또 가세요!

정말 추천드려요

미리 예약하시면 편리하게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신랑과 함께 행복한 생일에 푸짐하게 먹고 온내돈내산 먹방이었습니다♡

 

광고X 내돈내산 맛집 추천 리뷰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