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샤넬 컬러 코드 팝업 스토어에 다녀 왔어요 : )♡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샤넬 컬러 코드 팝업 스토어에 다녀 왔어요 : )♡

밤앤밤 2023. 7. 28. 21:53

 

성수동에서 열렸던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스토어에 다녀 왔어요! : )

 

사실 저는 

 

이미지 출처 아시아 투데이 기사

 

이 파스텔 톤의 거울이 가지고 싶어서 예약을 했었답니다 : )

하지만 제가 간 날에는 예쁜 색상은 모두 품절..

원하지 않는 색상만 있었어요ToT

차라리 잘됐다 싶었어요 "돈 굳었다!" ㅋㅋㅋㅋㅋㅋ

 

처음 입장하면 

 

 

이번 팝업 스토어의 주된 글귀들이 적혀 있어요 

(뭔가 제가 신여성이 된 느낌...... 헤헤)

 

친절한 직원분의 브리핑 후

샤넬만의 특별한 타로점을 봐주는데요 : )

 

 

전 이런 글귀가 나왔답니다! 

"어떠한 순간에도 컬러는 존재합니다."

 

이런 요소도 참 재미있었어요 :D

 

 

퍼스널 컬러별로 메이크업 테스트 할 수 있는 곳도 있었고

 

 

본인의 입술을 촬영해보는 장소도 있었어요!

제 입술은 단호한 스타일이라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소소한 재미 요소도 있었지만 포토존도 있어서 친한 동생과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

* 사진에는 없지만 직원분들께서 찍어주시는 공간들도 있으니 꼭 체험해보세요!

 

 

마지막에는 이렇게 랜덤 선물도 준답니다! 

저는 미니 틴트와 샘플 크림이 들어 있었어요~

 

다음 번에 팝업 스토어가 또 열리게 되면 그 때 또 가고싶네요!!!

상품들이 빨리 품절되어 아쉬웠던 점을 빼고는 만족했던 팝업 스토어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