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보아르 제습기 솔직 사용 후기(+내돈내산) 본문

스스로 인테리어

보아르 제습기 솔직 사용 후기(+내돈내산)

밤앤밤 2021. 8. 9. 20:26

 

오늘은 보아르 제습기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려해요:)

내돈내산 후기!!!

솔직하게 적어 볼게요~

 

저희 집이 조금 습한 환경이기도 하고

화장실에 창문이 없다보니

이동형 제습기가 정말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집에서 구입한 보아르 제습기~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어요. 이게 정말 될까? 그런데 되더군요!!!!!!! 

작은 공간에 찰떡.

필요한 공간마다 이동하며 써주고 있답니다:)

 

 

보아르 제습기는 터치로 간단하게 작동 시킬 수 있어요!

그런데

제습 뿐만 아니라 공기 청정도 같이 작동 된다는 점

제습만 따로 작동 시킬 수 없어요T.T

공기 청정도 함께 작동이 된답니다! 

단,

공기 청정만 따로 작동 시킬 수는 있어요~ !

가끔 제습 용도로만 쓰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환기 못시키는 날에는 공기 청정도 함께 되니 좋은게 좋은거지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앗!

이 제품 소음이 살짝 있어요

소음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저는 제습 돌려놓고 취침하지 않는 이상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어차피 제습 기능 틀어놓고 자면 안좋다고 해서 잘 때는 꼭 끈답니다:(

 

 

위 쪽에 만수 알림 표시에 빨간색으로 뜨면

물이 꽉 차있다는 뜻이고 만수 알림이 뜨면 작동이 되지 않아요~

물이 흘러 넘치는 사태는 벌어지지 않는다는 점은 장점!!!

만수 알림이 뜰 경우

이렇게

↓↓↓↓↓↓↓

 

 뒷부분에 있는 플라스틱 통만 비워주면 다시 작동이 된답니다!!!

간편하죠:)

디자인도 예쁘고

저는 저 우드 보고 반해서 바로 겟- !

저는 아직 초보 주부라 실용성보다 디자인에 먼저 눈이 가는..

ㅎㅎㅎ 

 

결론, 

저는 이 제품 추천드려요

여름철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