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셀프인테리어 냉장고 파티션, 주방 파티션, 주방거실분리파티션 본문

스스로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냉장고 파티션, 주방 파티션, 주방거실분리파티션

밤앤밤 2020. 11. 25. 00:20

셀프인테리어 냉장고 파티션, 공간 칸막이 좁은 공간 넓어보이게



이번에 전세집을 이사했는데 냉장고를 둘 공간에 없었다...


냉장고를 방에 설치해야하는 초유의 사태...


방은3개지만 방 하나를 냉장고를 넣고 써야한다니..!!


아니 그럴수 없지


나는 바로 자리를 만들기 위해 줄자로 여기도 재보고 저기도 재보고 시작한결과...


답은 나왔다...


공간을 나눠서 좀 더 넓어보일수 있도록


어색하지 않도록 최대한 머리를 굴러본 결과


공간 칸막이... 뚫려있는 파티션을 찾아냈다





줄자로 재보고 정확한 수치를 바탕으로 파티션으로 냉장고 자리를 만들었다


어색함을 줄이기 위함이었는데 이게 통한것이다




이각도로 보면 좁아보일수 있는 공간이지만 방문 하나보다 통로가 넓다


파티션을 사이즈별로 맞추기위해 짧은거 두개를 붙여서 옆을 마무리했다


설치하는 건 성인남성 혼자서는 금방한다


여성분들도 가능!! 어렵지 않아요



뒤쪽과 함께 측정후 코너를 맞췄다




주방에서 본 모습이다


비스포크 터치스크린 냉장고라 음식만들때


레시피 보기도 편하고 음악들으면서 음식을 할 수 있기에 완성맞춤!




원래는 이랬던 공간이었다


방을 하나 살리고 주방과 거실을 나눠주며


많은 공간들을 창출했다...


정말 만족한다...


지금 집을 다 꾸미지 못했다...


커튼도 없고


50%정도밖에 완성되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전부 깜짝놀랐다...


진짜 파티션 하나의 힘이 이렇게 클줄은 상상도 못했다!!


여러분들도 파티션으로 인테리어를 해보길 바란다!!


혹시 몰라서 링크는 밑에 걸어두도록 합니다


우드레이 스트라이프 인테리어 가벽 파티션 칸막이, 화이트/블랙/메이플_324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