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배우 배진웅 성추행 혐의, 사건 내용. 본문

연예인이야기

배우 배진웅 성추행 혐의, 사건 내용.

밤앤밤 2021. 1. 11. 23:27

배우 배진웅 성추행 혐의, 사건 내용.



연예계 성추행 미투 사건이 또 벌어졌습니다.


배우 배진웅 씨라고 밝혀졌는데요,


이 배우의 활동 내역을 보면 다수의 작품으로 대중들 앞에 섰던 배우이기도 하네요!


슬기로운 감빵 생활

굿캐스팅

타짜: 신의 손

악의 연대기

범죄 도시

대장 김창수

성난 황소 


부터 시작해서 최근 출연작으로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히트맨



다작 배우네요..



많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은 보였던 이 배우가 최근 성추행 혐의로 검색창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작년 12월 말 모 지역에서 배우 배 씨는 알고 지내던 여자 후배에게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술자리 할 것을 제안했고


씨가 아버지에게서 상속 받은 별장으로 여자 후배를 유인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곳에 초대된 다른 지인들은 없었으며 


여자 후배는 현장에 도착하고나서야 그 사실을 알아챘다고 설명했습니다.


(여자 후배를 b씨라 칭하겠습니다.)


배씨와 b씨는 5년 전 알고 지낸 사이였고 


충격적인 사실은


 b씨는 배씨 절친의 전 애인이기도 하다네요..!


상황은 여배우의 지인을 별장으로 불러 파티 하는 것으로 무마 되었으나 


여배우의 지인이 별장으로 오는 도중 배 씨의 추행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b씨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 가고 있을 때 배 씨가 갑자기 뒤에서 안아 추행을 시작했고 


 b씨가 이를 거부하자 성적인 농담과 함께 바지를 탈의하는 행동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를 뿌리치는 과정에서 여배우는 온몸에 멍이 들었고.


가슴에 상처가 나기도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습니다.


배 씨는 오는 16일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이긴 하지만 공인으로서의 무책임한 행동과 있어서는 안될 일들을 저질렀기에 


이에 마땅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이런 일이 또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