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경이로운 소문의 '조병규'/ 조병규 나이, 인스타 본문

연예인이야기

경이로운 소문의 '조병규'/ 조병규 나이, 인스타

밤앤밤 2021. 1. 11. 17:33

이로운 소문의 '조병규' 

(+나이, 인스타)



요즘 주말 저녁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경이로운 소문'의 소문이!!!!!!!!! 


소문이 역을 맡은 '조병규' 배우님의 대해 궁금해졌어요~

같이 알아볼까요? :)


'경이로운 소문'이라는 드라마를 접하기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도 봤었는데 


그 때 드는 생각이 젊은 친구가 열심히 산다. 라는 생각을 들게끔 했던 배우였어요!


또 너무 동안 페이스라 나이가 제일 궁금했었는데

 '1996년 4월 23일생, 26살이라고 하네요.. ! 


26살이 젊은 나이긴 해도 더 젊게 봤거든요. 


소문 역을 맡아서 그런지 몰라도 20대 초반으로 봤어요!


26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70편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이며


대표적으로 2020년에는 sbs '스토브리그', '낭만 닥터 김사부2'로 대중들에게 더욱 더 얼굴을 알릴 수 있는 해 였네요:)


이로 인해 sbs 연기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고 해요~




현재 '경이로운 소문'의 소문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병규 배우의 대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저도 경이로운 소문의 팬으로서 소문이란 역이 조병구 배우님에게 정말 찰떡이라 생각했어요:)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연기력도 맡은 역할에 잘 스며드는 배우임에 틀림없어요!

 

조병규 배우 인스타그램: bk_arta 

이미 63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네요!


wow


다음 주 '경이로운 소문' 너무 기대가 되네요!!!!!!!!!!!!!!!!!!!!!!!!!!!!!!! 본방사수!!!!!!!!!!!!!!!
소문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