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신내동 카페 추천 "카페 브릭" 본문

완벽하게 꿀꺽 (요리)

신내동 카페 추천 "카페 브릭"

밤앤밤 2023. 7. 31. 20:03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 (광고X 내돈내먹!)

비 오는 날 친구와 함께 갔던 곳인데 인테리어, 맛 모두 제 취향이었어요♡

 

신내동에 위치한 "카페브릭"

 

 

팔당, 남양주까지 갈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그 정도로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 : )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저희는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다음 번에는 이 야외 테이블에 앉아보려고 해요 헤헤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멍하니 있기 좋은 곳도 있답니다ㅋ_ㅋㅋ

 

 

안쪽 인테리어 중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공간 :D

 

 

인테리어 하나하나 모두 취향저격이었네요 : )

친구도 예쁘다고 난리난리 둘이 예쁘다고 난리난리>.<

 

친구와 같이 시켰던 메뉴들인데

음료가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가 빠졌던 "쑥 크림 라떼

 

쑥향이 진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고 은은히 퍼지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쑥 라떼? 상상이 가질 않았어요 맛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른 메뉴를 시키려다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아서 시켜봤는데 진짜 JMT였어요! 

 

함꼐 시킨 디저트들도 맛있었어요!

소금빵도 있었는데 다음 번에는 소금빵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신내동 카페 중 팔당이나 남양주 느낌나는 곳을 원하시는 분들은 얼른 가세요

두번 가세요! 

 

루프탑도 있었는데 비가 와서 올라가진 못했답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