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미스 트롯2, 주미 송가인과 같은 학교?(+학력 화제) 본문

연예인이야기

미스 트롯2, 주미 송가인과 같은 학교?(+학력 화제)

밤앤밤 2021. 1. 15. 03:02

미스 트롯2, 


주미 송가인과 같은 학교?


(+학력 화제)



14일에 방송된 미스 트롯2에서는 주미 씨와 공소원 씨의 대결 구도가 펼쳐졌는데요!


이 날 주미 씨는 김영철의 '안되나용'을 선곡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지만 


제일 임팩트 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곡에  '진'을 향한 자신의 열정을 해석해 코믹으로 승화 시켜 대중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 무대를 본 장윤정은 '신신애 이 후로 이런 무대는 처음'이라며 


'임팩트로는 네가 1등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심사 결과 9:2로 주미가 승리했고 


이 무대로 인해 김영철의 안되나용 이라는 곡이 더 큰 인기를 누리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곡의 느낌을 잘 살렸던 것 같아서 주미 씨의 '끼'에 여러번 놀랐던 무대였네요!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는 모습에 혼자서 꽉 찬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안양 예술 고등학교 때 부터 중앙 대학교까지 연기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주미 씨는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출신!


송가인 씨도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끼는 타고남도 있지만 연기를 전공했었네요:)



역시!!!

오늘 무대에서 보여 준 '진'의 열정으로

'진'이 되기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