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춘천 독채 펜션 "수안" 추천(+베이비 샤워 파티)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춘천 독채 펜션 "수안" 추천(+베이비 샤워 파티)

밤앤밤 2023. 8. 21. 17:24

올 해 6월 말, 춘천에 있는 독채 펜션에 다녀왔었어요 : )

친구들이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해 준 덕분에 좋은 곳에서 힐링하고 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펜션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

 

제가 다녀 온 독채 펜션은 춘천에 위치해 있고 이름은 "수안"

이름만큼이나 꾸며진 공간들이 정말 예뻤어요! 

감탄이 절로 나왔던 공간!!!

여자분들이 진짜 좋아할만한 공간이랍니다

남자 친구분들 메모메모 ㅋ_ㅋㅋ

 

이미지 출처 수안 인스타 계정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들어가자마자 났던 향기도 좋았고

미리 세팅해두셨는지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았어요

엄청 고급진 공간에 초대받은 기분이 들었으니까요 : ) 

 

공간마다 포토존인 이 곳! >.<

 

 

방들도 무척 깔끔했고

 

 

창 밖에 설치 되어있는 공간도 정말 취향저격!

이 곳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했답니다♡

 

 

짜잔- !

친구들이 이렇게 꾸며줬어요ToT

이 날 날씨가 더웠는데도 땀을 흘려가며 저와 우리 아기를 위해 예쁜 공간을 만들어주었답니다 흑흑

 

 

친구들이 만들어 준 공간에서 선물 받은 케이크와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요 :D

 

 

맛있는 음식도 마구마구 먹었답니다 

정말 마음이 따뜻한 시간이었어요!

 

베이비 샤워 뿐만 아니라 브라이덜 샤워 파티부터 프로포즈, 데이트, 가족 여행 등으로 

이 장소를 적극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