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돌싱글즈4, 엑스라지 전 멤버 제롬은 누구? 본문

연예인이야기

돌싱글즈4, 엑스라지 전 멤버 제롬은 누구?

밤앤밤 2023. 7. 28. 16:35

돌싱글즈 시즌4가 시작 되었답니다 :D

돌싱글즈 시즌 1,2,3 모두 방송 때 마다 큰 이슈였죠?

게다가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돌싱들의 새로운 사랑 찾기라니

뭔가 조금 새로운 느낌?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이번 시즌의 돌싱들 역시 스펙이 대단할 것 같은 예감이!

 

첫 화에서 공개 되었던 멤버 중 제일 눈에 띄었던 남자가 있었는데요~

 

바로 "제롬"이라는 분이셨어요! 

낯이 굉장히 익더라고요!!!

어렸을 때 예능 프로에서 종종 봤던 분이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제롬은 예전에 활동했던 X-LARGE의 멤버였고

X-LARGE는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이라고 해요! 

 

이미지 출처 경상일보 기사

 

X-LARGE는 이상민이 미국 진출을 하기 위해 MC 해머를 참여시켰었고

투자금만  20억원이 넘었다고 밝힌 적이 있네요 o_o wow!!!!!!!
하지만 이상민의 사업 실패로 인해 큰 빚을 지면서 제롬이 속해있던 X-LARGE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 이 후 제롬은 음악 채널 VJ로 일을 했고, 광고 회사에서 근무했다고 하네요~

 

이미지 출처 조이 뉴스 기사

 

본명은 도성민/ 1977년생

독일 출신으로, 미국 워싱턴주립대학교에서 간호학을 전공

 

간호학이라니!

이미지와는 다른 간호학 전공이라는 것을 알게 되니

돌싱글즈에서의 활약이 더 기대가 되네요~

 

돌싱글즈 본방하실 분들은 매 주 (일)요일 오후 10:00!

이번 주 일요일도 기대해봅니다 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