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덱스와의 유튜브 촬영?(+인스타) 본문

연예인이야기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덱스와의 유튜브 촬영?(+인스타)

밤앤밤 2023. 8. 2. 01:24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님이 홀로서기를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 )

 

이미지 출처 권은비 인스타그램

 

얼마 전 유튜브에서 워터밤 무대에서의 권은비 님을 보고 정말 예쁘다 생각했어요! o_o

아이즈원 출신으로서도 유명하지만 요즘 권은비 님의 매력이 더 눈에 띄네요! 

 

 

이번 워터밤 무대에서 솔로 여가수의 매력을 보여 준 권은비!

 

 

이번 워터밤 무대에서 입었던 비키니, 헤어, 메이크업까지도 화제인데요 : )

버버리 비키니를 착용했다고 해요!

시스루 가디건 + 중단발 헤어스타일이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일본에서도 워터밤 축제가 열렸는데요

일본 워터밤 축제에서 입었던 의상들도 연일 화제였어요 o_o

 

 

레알 인어공주 같아요 :D

 

인스타그램 아이디 : @silver_rain.__

 

 

뮤지컬로도 활동하고 있고

솔로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권은비 님

최근에는 덱스 님과의 유튜브 촬영 영상도 화제가 되었어요! 

둘의 동갑 케미가 재밌어요!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ㅋ_ㅋㅋ

권은비 님이 덱스 님과의 인스타 디엠 일화를 공개해 더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유튜브 영상을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보세요 : )

 

https://youtu.be/CHuZQoEaMOI

 

TMI지만 지금 임신중인데 권은비 님처럼 예쁜 딸이 태어났으면 좋겠네요 ㅋ_ㅋ

 

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