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하트 시그널4, 여신 김지영 사진들&정보 : ) 본문

연예인이야기

하트 시그널4, 여신 김지영 사진들&정보 : )

밤앤밤 2023. 5. 27. 01:04

 

최근 하트 시그널 시즌4가 방영 되었어요 :D

우연히 인스타 짤로 보게 된 예고 영상을 보고 꼭 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정말이지 제가 좋아하는 청춘 만화 재질이지 뭡니까 헤헷

 

 

 

하트 시그널 출연자 중

등장부터 외모로만 이슈를 불러 온 "김지영"

청순한 이미지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정말 예쁘시더군요!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뻐서 눈을 뗼 수가 없었어요

부러웠어요ToT

 

 

 

2화에서는 출연자분들의 나이와 직업도 공개 되는데요 :)

김지영 님의 나이는 94년생, 29살!

 

 

 

전직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이력이 있어서 더 놀라웠어요 :)

현재는 건축 인테리어 브랜딩 회사에 재직중이라고 해요!

정말 외모도 능력도 최고!!!

 

 

 

매 시즌마다 핫한 하트 시그널

이번 시즌4도 기대가 되네요!

 

3,4화가 오픈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1인! ㅋㅋㅎㅎ

과연 김지영님은 누구와 맺어질까요?

스포는 하지 않을게요! 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