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미스 트롯2, 제주댁 양지은 나이(+인스타) 본문

연예인이야기

미스 트롯2, 제주댁 양지은 나이(+인스타)

밤앤밤 2021. 1. 28. 17:12

스 트롯2, 양지은(+인스타, 나이)



나이: 1989년생, 33

고향: 제주도

학력: 제주 한림고, 전남대 국악과, 연세대 교육 대학원 음악 교육과

경력: 목포 유달 판소리 국악대전 대상, 목포 판소리 학생 전국 대회 대학부 최우수상

인스타그램: jieun.y_j


양지은 씨는 미스 트롯2에 출연해 '효녀'의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심어주었는데요.


양지은 씨는 소리를 포기했었던 이유와 함께 아버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아프신 아버님께 신장을 기증했었고 그로 인해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소리를 못했었다고 하네요.


예쁜 목소리와 가창력도 화제가 되었지만 그녀의 인성이 더 화제가 되었네요:)


게다가 그녀는 결혼 4년차, 두 아이의 엄마라고 합니다! 


정말 동안이네요!!!



다소곳한 이미지의 양지은 씨는


안정감 있는 보이스와 마음을 울리는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는데요.


미스 트롯2에 출연한 이유가 아버지 때문이라고 한 그녀


방송으로 딸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네요!


<양지은 인스타 출처>


마음이 예뻐 더 눈길이 가는 양지은 씨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