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방탄소년단 빌보드 정상권, 주가도 상승! 빅히트 주식 현시장 상황. 본문

물고기 이야기

방탄소년단 빌보드 정상권, 주가도 상승! 빅히트 주식 현시장 상황.

밤앤밤 2021. 1. 13. 15:38


방탄소년단 빌보드 정상권, 주가도 상승!


빅히트 주식 현시장 상황.





빅히트 주식이 상장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bts 주식 전망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투자 해보고싶다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오늘 13일,

 bts 주식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100' 에서 25위,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3위에 올랐고


이렇게 두 차트를 동시에 오른 것은 4번째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방탄의 빌보드 차트 소식은 13일 주식 시장에서도 큰 영향을 끼쳤으며


이로 인해 빅히트 엔터의 주가는 12%이상 상승했어요!


현재 주가는 172500원이고 


전 거래액과 상승폭이 큰 편이네요..!




방탄소년단의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사람들


빅히트의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저 또한 관심이 생겼었는데 


어떤 주식을 투자하느냐는 늘 본인의 선택이며 기다림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해요.


빅히트 엔터 주식은 다른 주식들 보다 변수가 많다고 생각해요.


빅히트의 주가 상승의 대표적 원인인 bts


bts 루머 그리고 bts의 작은 환경에도 주가 변동은 심할 것이라 예상되네요.


연예계의 일들은 무수히도 많은 변수들이 존재하니 투자하실 때 신중히 생각해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로서는 bts의 다이너마이트 곡으로 인해 당분간은 상승세로 이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투자는 언제나 늘 본인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