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청담 미쉐린가이드 코스요리 무니- 본문

찾아가서 꿀꺽 (후기)

청담 미쉐린가이드 코스요리 무니-

밤앤밤 2020. 10. 5. 02:38

" 깔끔한 가이세키요리를 내어주는 청담 무니 "

청담 미쉐린가이드 코스요리 무니

 

 

단일 오마카세 코스로 진행되며 접시와 음식들이 정갈하고 깔끔했습니다.

 

입구 찾는데 상당히 고전하였지만 자세히보면 손바닥만한 간판??이 있어서 찾을 수 있어요

 

주택가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야만 해요 

 

: )

 

 

 

 

 

룸과 다찌가 있는데 다찌에 착석하게 되면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상당히 정갈한모습의 인테리어입니다

 

계속 보고 있으면 눈이 좀 아퍼서 조금씩 보셔야해용 : )

 

앞으로 설명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먹은그대로 말씀드리려해요

 

 

 

 

 

1. 무니 자연산송이 차완무시, 갈치구이,송고버섯

 

송이의향이 어우러진 앙과 계란의 조합은 부드러운 식감을 내기에 좋은 조합이었네요

 

갈치구이와 송고버섯 위에 뿌려진 실파와 폰즈소스와의 조합도 밋밋할수 있는 차완무시의 단점을 보완했던것 같아요

 

 

 

 

 

 

 

2. 무니 찐찹살위에 대게살과 단감, 아스파라거스, 밤, 시라아에

 

대게살과 무언과를 조합해서 먹는다는 걸 상상해본적 없는 사람으로써 상당히 훌륭한 조합이었다고 생각되는부분이네용

 

단감 아스파라거스 밤 시라아에무침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시라아에는 어느정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 새롭진 않았습니당 : )

 

 

 

 

 

 

 

 

2. 무니 고등어봉초밥, 북방조개, 키조개, 원츄리

 

 

고등어를 쯔께하여 봉초밥으로 만들었는데요

 

맛보다는 상당히 정교해서 놀랐구요 먹어보고 또 놀랬습니다 일품이었죠

 

북방조개와 키조개 그리고 미소에 무친 원츄리가 나왔는데요

 

요것도 맛있었어요!

 

 

 

 

 

 

 

 

4. 무니 스이모노

 

스이모노로 옥동과 송이가 나왔습니다

 

먼저 국물먼저 .... 송이의향도 느끼면서 정말 시원하고 맛있네요

 

 

 

 

 

5. 무니 제철사시미

 

제철 사시미는 광어 그리고 아까미가 나왔네요   :  )

 

 

 

 

 

 

 

 

 

 

6. 무니 토란,갈치 후라이

 

 

저는 토란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도전

 

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은 소금과 함께하니 더 맛있었습니다.

 

 

 

 

 

 

 

 

7. 무니 스테이크

 

 

투뿔한우 스테이크입니다

 

타래를 뿌려주셔서 같이 먹었는데요

 

확실히 고기가 좋다 보니 맛있네요!

 

 

 

 

 

 

 

8. 무니 송이연어알 솥밥

 

원래는 솥밥으로 나오고 잘 먹을 수 있게 비벼주세요

 

살짝 배가 불러서 나머지는 포장을 했습니다!

 

 

 

 

 

 

 

 

9. 무니 디저트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이때부터 딴짓을 많이해서 내용은 못들었네요 ㅠㅠ 

 

 

 

 

 

 

 

 

 

먹기전에 접시가 너무 이뻐서 놀랬고 접시위에 담긴 요리때문에 또 놀랬네요

 

처음 접해본 저는 좋은 추억을 담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비싸고 미슐랭인만큼 확실히 일반 음식점과는 차별화를 두었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돈 많이 벌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 )

 

이상 밤앤밤의 무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