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제니 가방으로 유명한 Hai 서촌 매장 방문기:D 구입까지! 본문

화끈한 플렉스

제니 가방으로 유명한 Hai 서촌 매장 방문기:D 구입까지!

밤앤밤 2022. 12. 20. 01:18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가방을 찾던 중 눈에 띄는 디자인을 발견했어요♥_♥

이미 제니 가방으로 유명한 브랜드더라고요!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하지만 구경도 할 겸 매장으로 직접 가서 구매해왔답니다ㅎㅎ

 

 

두근두근..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꺅~

취향저격 하는 가방이 많았어요

실크 소재의 파스텔 색상이 정말 영롱 그 자체 

이 가방은 실물이 더 예뻐요 

저는 벨벳 소재의 가방을 보러갔지만 벨벳 소재의 색상은 다양하지 않아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T.T

 

 

가방 이 외에 신발, 옷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헤어 악세서리들도 있었어요:)

생각 같아서는 색상별로 구매해오고 싶었지만 꾹 참았답니다ㅋㅋㅎㅎㅋ

 

 

이런 공간도 취향저격♥

 

 

안예쁜 공간이 없더라고요

가방도 사고 구경도 하고 힐링이었어요:)

가방 사러 갔다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구경했어요ㅋㅋㅎ

 

저는 벨벳 소재로 가방을 구매해왔는데 보여드릴게요!

 

 

하 정말 예쁘지 않나요♥♥♥♥♥♥♥♥♥♥♥♥♥♥♥

쇼핑백도 예쁘고

파우치도 탄탄했어요

 

 

이렇게 습기 제거제까지

이런 섬세함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제가 사랑하는 분홍이.. 소중히 들어줘야겠어요

다가오는 봄, 여름에는 실크 라인으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해요:)

그 때도 후기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