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카시나 덩크 블루버스- 본문

신어보자 팔짝

카시나 덩크 블루버스-

밤앤밤 2020. 10. 8. 03:22

카시나 덩크 블루버스

 

새롭게 출시된 카시나x나이키 덩크 입니다

 

이번에 공홈에서 첫 당첨이 되었는데 바로 이신발!

 

 

정말 곱네요

 

주황색 새끼나이키도 포인트로 너무 이쁘고 색도 너무 이쁘네요

 

흰파금이라고 해야할까요?

 

카시나라고 한글로 적혀있는데 국내 한정판이라고 하네요.

 

 

이번 덩크에는 불량도 많다고 합니다

 

파란색부분 제질이 세무로 되어있어 세무가 눌려있거나 색이 바랜다고 하네요

 

하지만 해병대 나오신분들은 세무워커를 신어서 털을 살리는 방법을 알고있다고합니다 

 

아는 지인얘기이지만 실제로 제법이더군요

 

하하하

 

발매가는 129000원

 

현재 리셀가는 60~80사이에 거래되고 있네요

 

신기 너무 아깝네요

 

누가 한족 주셨으면 좋겠어요

 

 

 

이것은 저번에 나온 짐레드1을 친구에게 맡겨 커스텀한것인데요

 

끈만바꿔서 시카고조던1로우처럼 연출하였는데 너무 이쁘네요

 

카시나덩크도 비슷한 색깔을 찾아서 부탁해보려고해요!

 

 

만약 커스텀까지 진행한다면 나중에 사진을 또 올려보겠슴다!!

 

혹시라도 커스텀을 진행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쪽지나 댓글남겨주시면 친구가게 알려드리겠슴다!

 

지역은 서울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