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삼청동 온도 스튜디오 Ondo Studio 도자기 공방 데이트 코스로 추천! 본문

이런건 알아두자 팁팁

삼청동 온도 스튜디오 Ondo Studio 도자기 공방 데이트 코스로 추천!

밤앤밤 2023. 8. 25. 18:33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를 다녀왔어요 : )

이 곳은 삼청동에 위치한 "온도 스튜디오" 도자기 공방이랍니다!

 

 

한옥 외관도 정말 멋졌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진짜 멋스러웠어요

온도 선생님의 손길이 가득한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어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저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더군요?

일상 생활에서의 복잡했던 잡생각들이 모두 사라지는 마법 >.<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아서 클래스를 듣는데 잡생각이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ToT

제가 만들 도자기로는 바구니를 선택 했어요!

과일 담아서 식탁에 두면 예쁠 것 같아서 바구니로 :D   

 

 

쌤의 세심한 손길로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었어요.

길게 흙가래 뽑는 방법도 쌤이 알려주신대로 하니 끊어지지 않고 잘 되더라고요 헤헤

 

 

만드는동안 초등학교 때 미술 시간도 생각나고 진짜 좋았어요♥

 

동네에 있는 공방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신청할 수도 있었지만 이왕 듣는거 좋은 곳에서 첫 수업을 들어보고 싶었어요~


사실 이 곳은 백지영 님께서 다녀온 도자기 공방이기도 하고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

온도 공방 쌤은 따로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계시고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 )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클래스도 신청했지 뭡니까 >.<

 

 

일주일 뒤에 갔더니 이렇게 예쁘게 건조되어 있었어요(신기신기)

 

두번째 클래스에서는 고블렛잔과 소스 종지를 만들었어요~

먼저 만들고 싶은 고블렛잔을 스케치를 해주고!

 

 

소스 종지까지.. 딱!
집중해서 만들고 시계를 보니 시간이 흘러가있더라고요

너무 아쉬웠고

너무 행복했어요

 

저는 혼자 다녀왔지만 친구 혹은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태교에도요! : ) 

 

곧 완성된 작품들을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