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신생아 쪽쪽이 추천 -3- (모윰 쪽쪽이, tgm 쪽쪽이) 본문

이런건 알아두자 팁팁

신생아 쪽쪽이 추천 -3- (모윰 쪽쪽이, tgm 쪽쪽이)

밤앤밤 2023. 8. 4. 14:41

곧 태어날 우리 오름이를 위해 육아템을 하나씩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 )

 

처음 포스팅 해 볼 육아템은 "쪽쪽이"

아기마다 달라서 많이 사 둘 필요 없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일단 2개만 구매했어요!

구매한 쪽쪽이 모두 물어주지 않을수도 있으니 추후에 더 구매하려고 해요~

 

♥ tgm 쪽쪽이 

 

쪽쪽이 클립과 함께 구매했어요.

 

 

쪽쪽이는 신생아용 1단계로 구매했고요~ 

손잡이가 야광으로 제작되어 아기가 자고있는 밤 시간대에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더 마음에 들었던 점은 투명한 뚜껑이 있다는 점! 

 

 

쪽쪽이 클립은 크림 색상으로!

아기 옷에 쉽게 집어줄 수 있겠더라고요~

 

 

젖꼭지와 클립을 연결 시켜주는 고리도 다루기 쉬웠어요!

하지만 너무 세게 다루면 부러질 것 같았어요.. (조심조심)

일단 예쁘니까 합격! >.<

 

 

♥ 모윰 쪽쪽이 

 

 

이 제품은 모윰에서 판매되고 있는 올 실리콘 마카롱 쪽쪽이! -3-

이 쪽쪽이도 1단계로!

 

* 구매하시면 전용 케이스도 같이 준다고 하니 케이스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이득~

 

 

이 쪽쪽이는 아기의 호흡을 편하게 해주는 2개의 구멍이 있어요~

이 부분을 에어홀이라고 하나봐요! 

침독 예방을 위한 스마일 디자인이라고 해요 : )

아기의 안전을 위한 쪽쪽이 같아서 안심이 되는 쪽쪽이.

 

***** 참고로 tgm 쪽쪽이에도 에어홀이 있어요~ !

 

 

쪽쪽이 브랜드들도 많고 국민템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나름 신중히 고른 쪽쪽이들,

우리 아기가 잘 물어주었으면 : )

 

두 제품 모두 숨막힘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열탕 소독이 가능한 쪽쪽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