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조선의 사랑꾼 방송일자, 박수홍 아내, 박수홍 부인은 누구?(박수홍 아내 사진 공개) 본문

연예인이야기

조선의 사랑꾼 방송일자, 박수홍 아내, 박수홍 부인은 누구?(박수홍 아내 사진 공개)

밤앤밤 2022. 12. 15. 22:11

네이버 블로그 출처

 

여러 방면에서 활동중인 박수홍 님의 결혼 소식이 있었죠

박수홍 님의 결혼 소식도 큰 이슈였지만 박수홍 님의 아내 분이 더 큰 이슈였는데요!

그 궁금증을 풀어줄 프로가 TV 조선에서 방송한다고 하니 모두 본방사수!!!

(홍보 아닌데 홍보 같은.. 이 느낌은 뭐죠?ㅋㅋㅎ)

 

 

TV 조선 "조선의 사랑꾼" 은 12월 2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이 부분 메모:)

 

박수홍 님은 아내 분과 미리 혼인 신고를 했고 12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축하축하드려요♡)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아내 분의 미모에 대해서도 관심이!!! O_O

정말 예쁘시더라고요:)

 

 

아내 분은 과거 리포터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해요

 

 

차분한 인상에 러블리한 이미지 너무 예쁘시네요!

 

두 분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두 분 꽃길만 걷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