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정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정보!

밤앤밤 2022. 12. 15. 04:06

나는 솔로 애청자 1인,

매 회 마다 나는 솔로 멤버들이 묵는 숙소나 장소가 다른데요~

이번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정말 이색적이고 색다른 장소더라고요!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답니다:)

 

네이버 블로그 출처

 

보세요

일본 여행지 같고 색다르지 않나요?

가보고싶은 마음이:D

 

이 곳은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 라고 해요!

 

작은 일본 마을을 재현해 둔 곳이라고 하니 더 궁금해졌어요T,T

원래 유명했던 곳이더군요!

나는 솔로에 나와서 더 유명해질 것 같아요ㅎㅎ

 

(이미지 출처는 니지모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s://naver.me/GozdKt34

 

니지모리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3 · 블로그리뷰 2,038

m.place.naver.com

니지모리 스튜디오 :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open 영업&마감 : 매일 11:00 ~ 21:00 (평일 입장 마감 pm 8:00)
니지모리 스튜디오 가시는 길 -> 동두천 중앙역 3번 출구 앞 60번 버스는 장림교앞에서 하차       
                                             동두천중앙역 3번 출구 앞 60-3번 버스는 조산마을회관에서 하차
 
안에는 편리한 부대 시설들이 많은 것 같아요~
기모노 대여해주는 곳도 있고 카페, 라멘집, 스시집, 맥주집, 꼬치집 등 진짜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펜션 예약 하게되면 온천탕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까 가족 여행으로도 최고.......................... ! 

 

나는 솔로 보시면서 어딘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꼭 가보세요.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