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의 헤딩 요리,조리,리뷰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 2022년 9월말 축제 데이트코스 본문

체험삶의 현장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 2022년 9월말 축제 데이트코스

밤앤밤 2022. 9. 29. 10:59

인천데이스코스를 찾았습니다!!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 2022년 9월 24-25일중

 

1차야행 25일에 다녀왔습니다.

 

2차 야행은 2022. 10.15~16일(토일) 2일간 진행한다고하네요!

 

http://www.culturenight.co.kr/c07/c07_01.php

 

인천개항장문화재야행

인천개항장에서 펼쳐지는 개항장의 역사성을 간직한 풍부한 문화유산과 주변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하여 다양한 역사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항이라는 특색 있는 콘텐츠를 주요 콘셉으

www.culturenight.co.kr

 

인천역 도착

원래는 친구네 커플과 차를 타고 같이 이동을 하려다가

제가 양재에 일이 생겨서 저는 지하철타고 인천역까지왔네요

인천역 바로앞에 있는 차이나타운

인천역 바로앞에 있는 차이나 타운인데 행사장 근처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합니다!

처음봤는데 몬가 기부니가 중국온것같은 애매모호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개항장가기전 밴댕이회거리

개항장에 가고있는데 이것저것 신기한게 많아서 찍어봤어요

 

밴댕이회거리라고 있네요 

 

안들어가봤찌만 음식점들이 안쪽에 보였습니다.

향미단길

이팻말이 나오면 거의 다 도착했다는 뜻입니다

뒤쪽으로 가니 행사장 초입이더라구요

개항장 근처

다른분들거 보니 이쪽에서 양쪽에 야장이 깔려있던데 시간이 늦어서 여기에 깔려있던

야장은 못보았어요

인천개항장 이쁜거리

8시쯤 됐을때 입니다

사람 진짜 많습니다

인천문화개항장

와이프인데 얼굴이 작어서 눈도 마스크로 가려버린 부분입니다...

공연장 진행자

위에 길로 쭉 따라오니 무슨행사를 하고있더라구요

팝페라 가수공연인데 저는 잘 모릅니다만

팬텀싱어에서 많이 들어본 노래를 부르더군요

아는 노래라 따라불렀습니다

팝페라가수님

여윽시 공연하시는분들은 기본기+특색이 끝내줍니다.

팬텀싱어 왜 안나오시는지?

좁은길 행사장

와 좁은길 행사장... 앞으로 쭈욱가면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행사장을 만들어주셨는데요

곧 나옵니다..

좁은길 행사장 입구입니다

바로 행사장 들어갔어야했는데... 일행들 아무도 밥 안먹었다고 해서 늦기전에 밥먹으로 갔어요

중식 먹고싶다고 해서 주변에 검색해서 찾아간곳...

 

진짜 중식집같은 인테리어입니다 ㅎㅎ

4명이서 탕수육1,짬뽕2,간짜장2 먹었습니다.

탕수육은 쫀득하니 맛있었구요.

짬뽕도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문제는 짜장면... 간이 약하고 기름맛만 나서 여기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혹시라도 포스팅 보고 가신다고 하면 비추입니다!

가는길에 솜사탕

큰사이즈로 개당 3천원에 파시더라구요

솜사탕 좋아하는 일행이있어서 2개 바로 사서 행사장쪽으로 in했습니다.

아까 그행사장에 다시옴..

도대체 행사장은 오늘안에 볼 수 있을까요??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안쪽 진입!

여기에는 놀거리,먹을거리,옛날감성 등 개성있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비용은 저렴했구요

다 팔린곳이나 행사상품이 없는곳은 철수중이었습니다.

인천 문화재 이쁜거리

와... 인천에 이렇게 이쁜곳이 있다니... 놀랐습니다.

 

그 밖에 드론쇼, 야구공 과녘에 맞춰서 상품받기 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었는데

사람이 나오거나 화질이 너무 안좋은 사진들은 좀 골라냈습니다 ㅜㅠ

 

친구네랑 커플데이트로 다녀왔구요

10월달에 제대로 참여하기위해서 한번 더 오려고합니다.

 

데이트 하실분들...또는 가족단위도 많이 계셨습니다.

 

일행들이 몇개 참여도 안했는데 좋아하더라구요

 

날씨는 추웠지만 열기는 뜨거운 문화재였습니다.

 

모두가 즐기는 인천문화재야행장 10월에 또 가겠습니다.